짜고 치는 고스톱으로 해명자료로 유포하려다 여론이 워낙 안 좋으니 그냥... 주거니 받거니 일자도 나와있지 않고 조국이 변명한 그대로 나열되어 있고 열심히 노력한 흔적은 보이나 글쎄요.. 이젠 국민들어 더 이상 속아 넘어가지 않을텐데.. 민망할 정도로 속이 빤히 보이네요.. 그들이 잘 하는 수법으로 기사 종용했겠죠? 녹취록 뜬다면 이번에는 누구일지 궁금하네요..
입시컨설턴트 선생님좀 소개시켜주라
공짜면 더 좋고
작년 수능 영어 1개틀리고도 재수하거든... 고대 원서 못써썼어. 국어 3등급(1점차이여서)
니가 그런거 알랑가몰라
죽어라 꿈을 향해 달려도 안돼 컨설턴트 없이 혼자 했거든
멘탈 강한 수험생 얕보는 문자에 공감하는 것들은 자식들이 다 컨설턴트 썼니?
북폭통일?? ㅋㅋ이제 하다하다 안되니 국가보안법 위반?? 개코나 국가보안법 위반은 경제전쟁중에 일본앞잡이 노릇을 한 자한당이 더 유력하지 않을까요?? 근데 지금 어떻게 돌아가죠?? 일본의존도 낮추면서 지금 국내 중소기업들은 다시없는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주변 특수합금이나 기타 전자부품쪽 가보면 다들 바뻐서 정신없거든요 아마 조국 장관님으로 덥지 않았으면 지금 역풍맞았을텐데...ㅋ그래도 어차피 청문회 끝나고 추석쯤되면 역풍은 맞게되어 있답니다 ㅋ
대3, 고3 딸아이를 키우는 부모로서 열심히 살아온 젊은이가 정치적 입장에 따라 무고하게 공격당하는 사회를 보면서 많이 부끄럽네요. 조민양 힘내시고 꿋꿋이 자신의 삶을 지켜나가시기 바랍니다. 그동안 부자들이 보여줬던 탈법, 불법, 친일 등에 대한 기억으로 인해 적법한 진학도 노력도 불법이었을 것이라는 확증편향이 많은 국민들에게 있는 게 아닌가 합니다. 당장은 아프겠지만 더 단단해지는 계기가 되길 응원합니다. 화이팅!!
자식이 문제가 된것은 된것이고 ㅡ 본인 ㅡ 조국
"국가 보안법 위반자" 이 꼬리표는 어쩔것이냐? 대한민국은 현제 "전쟁중"인 국가이다! 종전 안했는데 ㅡ 전쟁을하다가 쉬고 있는 이 엄중한 상황에
주적"북조선"을 편드는 국가보안법 위반자가 ㅡ 일반 잡범도아닌자가 ㅡ "법무부장관"??을 하겠다고?? 제 정신인가? 다들 제정신들임 ㅡ? 어이가 없네 ㅡ 반 체제인간이 ㅡ 나라를 위해 법무부장관 한다고 생각들해?? 와 ㅡ 진 짜 ㅡ 욕이 저절로 나옵니다 ㅡ이건 ㅡ 뭐 ㅡ 총살시켜야 할 인간을 왕시키려 하는것과 무엇이 다른가 ? "전쟁중"!!
"게다가 당시 고려대 입시에는 논문이 불필요했다. 너무 오래된 일이라 (논문이 고려대 입학 당시 스펙으로 제출됐는지)기억은 나지 않지만 조 씨가 논문을 스펙으로 넣으려고 했다면 제가 반대했을 거다" ㅋㅋ 아 존나 역겹다 진짜 기억안나는데 넣으려고 했다면 제가 반대했을 거다가 해명임? 이미 언론에 나온 자료가 있는데?
이보세요 이미 당시 고대 입학처장이 당시 전형에서 논문작성여부는 고려대상도 아니었고 그걸로 합격한 거 아니라고 적었어 그리고 논문 준비는 해외유학 생각하고 있어서 준비했는데 한국국적이면 학비 엄청 들어간다는 설명에 수시 2주 전에 유학 포기하고 고대 들어간거다. 저때 쥐새끼가 어륀지 거리면서 대학입시를 얼마나 틀어댔는데 그건 알고 씨부리냐
있는 그대로 사실을 얘기해도 왜곡해서 보는 당신같은 쓰레기가 존나 더 역겹다.
그당시 논문 찬여한게 무슨문제인데?난 이게 더 문제라 본다
울아들도 ㄴ인턴쉽으로 논문 참여했고 미국 아이비리그 다니고 있다
그당시 제 1저자에 등록된애들이 조국딸만 있는줄 아나?ㅋㅋ
자한당이 그져 조국 발목잡고 싶어 광기에 들린 물귀신들이지!!
댓글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