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조선해양, 1.9조 규모 LNG선 7척 수주
[일요신문] 현대중공업그룹의 조선 중간 지주사인 한국조선해양이 총 1조9628억원 규모의
‘현대·삼성중공업도 다르지 않다’ 대우조선 하청 노동자 저임금 현실
[일요신문] 대우조선해양(대우조선) 하청업체 노동자들의 파업이 장기화되고 있다. 원청인 대
한국조선해양, 7500억 규모 필리핀 원해경비함 6척 수주
[일요신문] 한국조선해양이 필리핀에서 총 7449억 원 규모의 원해경비함(OPV) 6척을
현대중그룹 조선3사 노조 공동요구안 확정…기본급 14만 2300원 인상 요구
[일요신문] 현대중공업그룹 조선 3사(현대중공업‧현대미포조선‧현대삼호중공업) 노조가 기본급
‘이번엔 유가도 돕는다’ 현대오일뱅크 IPO와 정기선 시대
[일요신문] 국제 유가의 급등이 현대오일뱅크 기업공개(IPO·상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을
‘수주율도 수익성도…’ 조선업 호황에도 웃지 못하는 삼성중공업
[일요신문] 조선업을 둘러싼 환경이 호전되고 있다. 신규 선박 교체 수요 증가로 신조선가가
현대중공업 폭발 추정 사고…노동자 1명 사망
[일요신문] 현대중공업 울산조선소에서 폭발 추정 사고가 발생해 협력업체 노동자가 사망했다.
한국조선해양, LNG운반선 2척 5458억에 수주
[일요신문] 현대중공업그룹의 조선 지주사 한국조선해양은 최근 유럽 소재 선사와 대형 LNG
[인터뷰] ‘세이브 코스피’ 김규식 회장 “국내 자본시장은 석기시대 수준”
[일요신문] “국장(한국 주식시장)은 하는 게 아니다. 미장(미국 주식시장)으로 가야 한다
한국조선해양, 1.5조 규모 선박 9척 수주
[일요신문]현대중공업그룹의 조선 중간 지주사인 한국조선해양이 총 1조 5600억 원 규모의
현대건설기계, 신흥시장서 연초 수주 릴레이
[일요신문] 현대건설기계가 연초부터 신흥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현대건설기계가 연초부
누가 노동자를 숨지게 했나? 현대중공업 크레인 사고 현주소
[일요신문] 현대중공업을 바라보는 시선이 곱지 않다. 사고가 끊임없이 발생하고 있지만 해결
제1579호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