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국제선 지연율 43.6%로 ‘최악’, LCC 대부분 30%대…보상은 ‘깜깜이’
[일요신문]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국내 및 국제선 항공기 승객 중 적지 않은 승객이 항공
내년에 매물로 나오나…‘흑자 전환’ 에어프레미아 매각 기상도
[일요신문] 에어프레미아가 내년 시장에 매물로 나올 것으로 전망되면서 인수전에 어떤 후보가
[단독] 제주항공 7건 37억…최근 5년 항공안전법 위반 항공사 과징금 내역
[일요신문] 최근 5년간 항공안전법 위반으로 국내 항공운송사업자(항공사)가 과징금을 부과받
실적은 역대급인데…진에어 주가 부진한 내막
[일요신문] 호실적과 인수합병(M&A) 기대감에도 진에어의 주가는 좀처럼 반등하지
단숨에 2대주주 등극…소노인터내셔널, 티웨이항공 경영권 품을까
[일요신문] 대명소노그룹이 티웨이항공 2대주주 자리에 올랐다. 증권가에서는 대명소노그룹이
문제는 가격인데…‘유럽 취항’ 티웨이항공 경쟁력 제고 안간힘
[일요신문] 티웨이항공이 대형항공사(FSC)와 외항사의 경쟁 속에서 유럽 노선에 안착할 수
한국공항공사, LCC 대표와 한중노선 확대 등 국제선 활성화 방안 모색
[일요신문] 한국공항공사(사장 윤형중)는18일 중국인의 한국행 단체관광 허용에 맞춰 국내7
‘정권 바뀌니 착륙지도…’ 통합 LCC 본사 부산 유치 진통 내막
[일요신문]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의 저비용항공사(LCC·Low Cost Carrier)
‘사고난 지 5개월, 교육시간은 그대로…’ 항공보안 여전히 불안한 까닭
[일요신문] 대한항공 3월 실탄 미적발 보안 사고 이후 5개월이 지났으나 관계법령의 맹점
‘물 들어오니 노는 젓는데…’ LCC, 여행업 호황에 생존경쟁 돌입한 까닭
[일요신문] LCC(저비용 항공사)들이 본격적인 생존 경쟁에 돌입했다. 늘어나는 여행 수요
‘타이밍 딱 좋았는데 …’ 다시 날아오른 이스타항공 기대와 우려 사이
[일요신문] 우여곡절 끝에 지난 3월 재운항에 성공한 이스타항공이 6월 29일 저녁 김포국
플라이강원 비상선언…‘닮은꼴’ 에어로케이는 다른 항로로 날까
[일요신문] 플라이강원이 '비상선언'을 하면서 비슷한 시기에 출범한 에어로케이는 다른 결과
제1691호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