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브랜드사업 9개 전략과제 집중 육성
안전마을 조성, 보듬누리 사업 등 분야별 과업 추진상황 점검 [서울=일요신문] 김정훈
동대문구 브랜드사업 순항…구민행복 실현 가시화
- 안전.보듬누리.청량리개발 등 9개 전략과제 전국 대표사업으로 집중 육성 - 3월.5월
동대문구, 9개 전략과제로 구성된 ‘동대문 브랜드사업’ 전국 대표사업으로 집중 육성
- ‘사람 중심의 안전하고 행복한 동대문구’ 위한 전략과제 본격추진
동대문구, 동대문 브랜드사업의 결실로 변화의 새바람 만든다
[일요신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7일 오후2시 구청 다목적강당에서 ‘동대
제1697호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