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클립스 온라인 홈페이지 캡처
이클립스 온라인(Eclipse Online)은 정식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벤트는 경품팡팡, 출석체크, 소문내기, 질러보기, PC방 접속 등이 있다.
이클립스 온라인은 회원가입,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게임접속, 10레벨 달성, 30레벨 달성, 45레벨 달성, 첫 루비 충전 등의 조건을 만족시킬 때마다 코인을 준다. 이용자들은 이 코인으로 다양한 상품에 응모해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다. 또한 선착순 45레벨 달성자는 1등에게 30만 원 백화점 상품권을, 2등에게 10만 원 백화점 상품권을, 3등에게 5만 원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이클립스 온라인에 10일 이상 출석하면 타이태니엄 2014 백신을 무료로 제공하며 15일 이상 출석한 이용자에게는 5만 원 SK 주유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이용자 중 자신의 SNS나 커뮤니티 사이트에 보도자료나 이벤트 페이지를 퍼 나른 사람은 문화상품권 10만 원을 지급하며 1번 이상 퍼나른 사람에 한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1만 원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오픈 기념으로 한시적으로 아이템의 가격을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고 PC방에서 접속할 시 더 강력한 혜택도 제공한다.
한퍈 가수 라니아(RANIA)는 주이, 샘, 디, 시아, 티애의 5인조 여성 걸그룹으로 지난 8월 개최된 뮤직페스티벌인 윌페(WILFE-World Illusion Lounge Festival)의 홍보 대사 등을 맡으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라니아는 저스트 고(just go) 등 인기곡과 함께 섹시한 이미지로 많은 남성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김태현 기자 toyo@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