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마지막 주말 장식할 화려한 라인업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간 상명대학교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열릴 <2014 월드매직쇼>는 세계 각국의 유명 마술사들이 출연해 최고의 마술쇼를 선보인다. 연말공연계의 마지막 주말을 화려하게 장식할 월드매직쇼는 수익금 일부가 소외계층 아동을 돕기 위한 사회복지단체에 장학금으로 전달될 것으로 알려져 더욱 뜻 깊은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 세계 유명 마술사들이 총출동하는 공연답게, <2014 월드매직쇼>는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마술계 최고 권위 대회인 FISM에서 2009년 코미디 3개 부문 수상의 영광을 안은 헤닝닐슨(덴마크)을 시작으로 /2006년 FISM 스테이지 부문 그랑프리 수상자인 필루(프랑스) / 2010년 대만 국제마술대회 우승자인 비둘기 마술의 천재 에런팡(말레이시아)/ 2012년 아시아마술연맹 매직컨벤션 우승자인 패치매직댄스(태국) 등이 무대에 오른다.
해외 마술사들뿐 아니라 국내 마술사들의 출연도 눈길을 끈다. / 2003년 일본 후지 TV Magic Battle in ASIA 그랑프리와 2009년 미국 IBM 컨벤션 피플 초이스를 수상한 ‘재민(한국)&에미코(일본) 커플’ / 2013년 부산 국제 매직페스티벌에서 2관왕 및 일본, 중국 등 각종 국제 마술대회에 참가해 한국 전통을 표현하며 이목을 끌고 있는 ‘송다민’ / 이탈리아 매직컨벤션 그랑프리 수상을 독차지하며 혜성처럼 등장한 마술계의 아이돌 스타 ‘공인성’ / 현 한국마술학회와 한국마술인총연합회 회장을 맡고 있는 마술 경력 20년 내공의 일루셔니스트 ‘마수리(MASURI)’가 출연한다. 특히 마수리는 라스베거스 쇼에 마술을 접목시킨 대형마술(illusion magic)을 공연,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또한 신인 걸그룹 리더스T가 깜짝 출연해 특별 공연을 펼칠 예정이며 레이저쇼, 미디어매직 퍼포먼스 등 다양한 볼거리가 이어진다.
주최측 사랑나눔문화콘서트위원회 관계자는 “월드매직쇼는 라스베가스의 화려한 매직버라이어티쇼를 국내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라며 “브로드웨이 쇼와 다양한 장르가 결합된 화려한 퍼포먼스는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시간을 선사한다”고 말했다.
2014년 마지막 주말을 화려하계 장식할 <2014 월드매직쇼> 예매 및 단체관람에 대한 문의는 전화(02-2632-2621)로 하면 된다.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