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스스톤 홈페이지 캡처
지난 10일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의 첫 번째 확장팩 ‘하스스톤 : 워크래프트의 영웅들 – 고블린 대 노움‘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가 밝힌 출시 지역은 한국과 대만, 중국 지역이다.
이번 확장팩은 기계 하수인들이 <하스스톤> 전장을 장악했다는 설정에서 시작된다. <하스스톤>은 폭파광 고블린과 땜질에 빠진 노움 사이의 전투를 그리면서 새롭게 120장이 넘는 카드들을 출시했다.
<하스스톤>의 확장팩에서는 새로운 직업 전용 카드를 사용해 볼 수 있고 전설 하수인을 소환하고 새로운 유형의 하수인인 기계 하수인들을 이용해 덱을 강화할 수 있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의 고블린 대 노움 확장팩 출시를 기념해 모든 유저에게 무료 카드 팩을 지급한다. 오는 19일까지 하스스톤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은 모든 플레이어는 접속 즉시 고블린 대 노움 카드 팩 3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무료 카드팩을 통해 새롭게 출시된 <하스스톤>의 120장 카드를 좀 더 쉽게 모을 수 있다.
고블린 대 노움 카드 팩은 기존의 하스스톤 고급 카드팩과 동일한 가격으로 게임 내 상점에서 구입하실 수 있다. 고블린 대 노움 카드 팩에는 고블린 대 노움 카드가 5장 들어 있고, 카드 팩 1개에서 최소 1장 이상의 희귀 또는 상위 등급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하스스톤의 모든 카드를 수집하고 싶다면, 게임 내 상점에서 기존의 고급 카드 팩을 구입하면 가능하다.
<하스스톤> 유저가 기계 카드를 제작하고 싶다면 신비한 가루를 사용해 고블린 대 노움의 일반 카드와 황금 카드를 바로 제작할 수 있다. 내 카드 보관함의 ‘제작하기’ 화면에서 자신만의 기계 군대를 만들 볼 수 있다.
김태현 기자 toyo@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