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킹덤이 실시하는 이벤트는 총 4가지다. 첫 번째는 ‘크리스마스에 눈이 오면’이란 이벤트로 크리스마스에 눈이 오면 크리스마스 당일 접속했던 캐릭터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블러드 킹덤이 내건 이벤트 상품은 순금 행운의 열쇠, ‘가는 비행기도 되돌리는 화제의 그 땅콩’ 마카다미아 넛, ‘전쟁에 지친 당신께 드리는 보양식’ 전복세트, ‘허니버터칩과 더불어 구하기 힘들다는 바로 그 제품’ 파워레인저 티라노킹 등이다.
두 번째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동안 사냥을 통해 드랍되는 ‘털실’ 아이템 100개를 모아오면 산타모자로 교환해주는 내용이다. 산타모자는 30일 기간제이며 거래 불가능하며, 1회성 퀘스트로 캐릭터당 한 번씩만 참여할 수 있다.
세 번째 이벤트는 ‘나도 루돌프를 탈 수 있다’로 이벤트 기간동안 사냥을 통해 드랍되는 ‘루돌프의 뿔’, ‘루돌프의 코’, ‘루돌프의 털’ 아이템을 각각 100개 씩 모아오면 루돌프 펫을 받을 수 있다. 루돌프 펫은 이동속도가 10이며 거래가 불가능하다. 이 이벤트도 역시 캐릭터당 1회만 참여할 수 있다.
마지막 이벤트는 ‘솔로라고 놀리지 말아요’로 이벤트 기간 동안 사냥을 통해 드랍되는 ‘솔로 쿠폰’을 100개 이상 모으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벤트 상품은 치킨과 맥주와 허니버터칩으로 구성된 솔로팩이다.
한편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했을 경우 운영정책에 따라 제재나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김태현 기자 toyo@ilyo.co.kr
사진=블러드킹덤 홈페이지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