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하이투자증권(사장 홍원식)은 4월 16일까지 비대면 스마트지점 신규 및 휴면고객 대상으로 계좌개설 및 주식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하이투자증권 스마트지점에 계좌를 신규로 개설하는 경우 국내 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를 0.01%로 적용한다. 선물 옵션은 3개월간 수수료 우대 혜택을 제공하며, 한 번만 거래하면 최대 6개월까지 연장하여 혜택을 제공한다. 수수료 혜택은 시스템트레이딩 제휴 서비스인 예스트레이더를 통한 거래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주식거래 금액에 따라 추가 리워드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 주식을 1주라도 거래만 하면 5천 원을 지급하고, 1백만 원 이상 거래하면 1만원, 5백만 원 이상 거래하는 경우는 3만 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신용융자 이율은 연말까지 4.9%의 단일금리로 우대하여 적용하며, 계좌개설일로부터 1개월간의 실제 발생 이자를 최대 100만 원 한도로 지원한다.
미국 주식은 MTS(iM하이)를 통해 거래하는 경우 계좌개설일부터 2개월간 수수료 완전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수수료 혜택 기간 종료 후 연말까지 0.05%의 우대 수수료를 적용하며, 환전 수수료 90% 우대와 미국 주식 실시간 시세 서비스 무료의 혜택도 제공한다.
서비스 혜택 종료일 직전 3개월 내 미국 주식을 단 1주라도 거래했을 경우 추가로 1년간 주식거래 및 환전 수수료 우대, 실시간 시세 무료 혜택을 지속해서 제공하며, 2025년에 사용 가능한 미국 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2개월 완전 무료 쿠폰을 지급한다.
미국 주식거래 금액에 따른 추가 리워드 혜택도 제공한다. 1·2월, 3월, 4월의 월별 주식거래 금액이 500만 원 이상이면 각 10달러를 지급하며, 월별 거래 조건 2회 충족 시 20달러, 3회 충족 시 30달러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비대면 스마트지점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주식 이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타 증권사에 있는 국내 및 미국 상장주식을 1천만 원 이상 하이투자증권 스마트지점으로 이전하고 1천만 원 이상 거래하는 경우 최대 1천만 원의 현금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하이투자증권 MTS ‘iM하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디지털컨택트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김선호 기자 Sh555@ilyo.co.kr
대한항공, 비즈니스·일등석 부문 2년 연속 1위 선정… 美 USA투데이 주관 3개 부문 수상
온라인 기사 ( 2024.09.30 16: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