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강아지에게 간식은 사료에서 얻지 못하는 부족한 영양소를 채우고, 훈련 후에 주어지는 달콤한 선물과도 같다.
최근 반려견을 위한 웰빙 간식으로 견주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업체가 있어 화제다. ‘독마마’는 철저한 재료선정과 위생적인 제조시설, 방부제 無첨가로 건강한 수제간식 업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독마마는 밀가루 소화 능력이 부족한 강아지들을 위해 밀가루대신 쌀가루를 사용하며, 더 좋은 수제간식 개발을 위해 항상 공부하고 연구하여 새로운 메뉴를 꾸준히 업데이트하고 있다.
한 견주는 “제 애완견은 알러지가 있어 시중에 파는 공장 완제품 간식을 먹이면 변이 무르거나 몸을 긁는 증상 등을 보이는데, 이 업체의 간식은 방부제가 들어있지 않고 천연재료로 만들어져서 인지 전혀 그렇지 않아 만족한다”고 말했다.
독마마 대표는 “저 역시 반려견을 키우고 있어 반려견에게 몸에 좋은 음식만을 먹이고 싶은 마음으로 이 일을 시작하게 됐다”며, “견주들이 믿고 살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잡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독마마는 간식의 신선한 배송을 위해 1년 내내 아이스팩과 아이스박스를 무상 제공하며, 매달 이벤트로 구매금액별 사은품 또는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매일 2시간 동안 특정 품목을 할인해주는 타임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뉴스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