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지오마의 아시아 총판업체인 ㈜제이코스에이치엠(대표이사 주현민, http://www.jcos.co.kr )은 지오마 한정판 웨딩스타 스크럽이 매진판매 된데 이어 신제품인 스페셜 컬렉션 핸드앤네일크림 총 4종도 온라인몰 출시 단 3일만에 품절되는 기록을 세우며 폭발적인 인기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된 지오마 스페셜컬렉션 핸드앤네일크림은 ‘웨딩핑거’, ‘노블핑거’, ‘위시핑거’, ‘러브핑거’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4종 모두 아데노신 성분이 함유되어 주름개선 기능성을 갖고 있으며, 케라틴 성분도 함유되어 있어 손톱을 튼튼하게 보호해주는 효능까지 있다고 한다.
또한 다른 브랜드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장미 2만 5천송이를 증류해 얻은 100% 플로럴워터 장미수를 함유하고 있으며, 1m 이내까지 퍼져나가는 향의 지속력이 매우 뛰어난 제품으로 많은 여성들이 열광하였다. 패키지 또한 고급스러워 선물용으로도 제격인 지오마 핸드크림은 추가물량에 대한 문의가 끊이질 않는다고 한다.
제이코스에이치엠 관계자는 “지오마 스페셜컬렉션 핸드앤네일크림은 다른 핸드크림과는 달리 보습력은 물론 향기의 지속력까지 강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온라인 몰에서 인기를 모은 지오마 스페셜컬렉션 네일앤핸드크림은 9월 1일 올리브영에서 론칭을 시작으로 오프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된다.
온라인 뉴스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