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바디케어의 제왕이라고 불리는 브랜드 ‘지오마(GEOMAR)’가 핸드앤네일크림을 론칭함과 동시에 연속 완판 행진을 하고 있어 핸드크림 시장이 들썩이고 있다. 지오마의 스페셜 컬렉션 핸드앤네일크림, 출시와 동시에 품절이 되는 인기 비결이 뭘까?
지오마(GEOMAR) 브랜드의 명성
지오마는 이태리 미라토사의 대표 브랜드로 바디케어 제품으로 유명하다. 지오마의 아시아 총판권을 갖고 있는 업체 (주)제이코스에이치엠(대표 주현민, www.jcos.co.kr)은 스크럽 제품과 사쉐, 바디크림, 머드팩, 페이셜 크림 등을 올리브영, 메이저급 온라인몰, 소셜커머스 등에서 판매하고 있다. 각 판매처마다 바디케어 제품 부문에서 판매 1위를 달성하고 있으며, 바디관리를 하는 사람이라면 모두 한번쯤은 들어봤을 법한 인기 있는 브랜드다.
또한, 지오마는 신제품을 출시하기만 하면 바로 품절현상이 일어나는 만큼 국내에서만 해도 수 천명의 매니아층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뛰어난 제품력으로 고객들에게 끊임없는 인기를 이어가는 브랜드 ‘지오마(GEOMAR)‘다.
보습력뿐만이 아닌, 향기로 심장을 뛰게 하는 핸드크림
핸드크림으로 유명한 K사, L사 등 타사 제품들은 모두 보습력만을 중시하여 핸드크림을 출시해왔다. 하지만 지오마는 보습력뿐만이 아니라 향의 강한 지속력으로 다른 핸드크림과 차별화를 줬다.
노블핑거 핸드크림의 ’블레스 베르가못향‘, 웨딩핑거 핸드크림의 ’아이리스 부케향‘, 위시핑거 핸드크림의 ’카렌듈라 테라피향‘, 러브핑거 핸드크림의 ’폴인로사향‘은 지오마의 Persistent scent 기술로 6시간 이상 지속된다. 손끝에서 퍼져나가 언제 어디서나 1m 주위까지 향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지오마 핸드크림의 큰 특징 중 하나다.
100% 플로럴 장미수 함유
지오마 핸드크림은 일반 장미 추출물과는 비교할 수 없는 지오마만의 장미 증기공법을 이용하여 장미 25,000송이를 증기로 증류해 얻은 100% 플로럴 워터 장미수를 함유하고 있다. 장미추출물이나 향료만 넣어서 장미향을 내는 타사 핸드크림과는 달리, 순수 100% 장미수를 함유하여 장미의 효능을 그대로 담아 더욱 더 손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보호해준다.
시크릿 토탈 3단계 케어, 주름개선+손톱보호까지 핸드앤네일 토탈케어
지오마 핸드크림은 보습은 물론 주름개선과 손톱보호 기능까지 고려하여 출시된 제품이다. ’세라마이드‘, ’아데노신‘, ’케라틴‘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세라마이드 성분은 피부 유사성분으로 수분 증발을 방지해주며 피부를 보호해준다. 다가오는 건조한 가을날씨에 손을 촉촉하게 가꿔줄 성분이다.
아데노신 성분은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 성분으로, 아데노신의 인산염 성분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탄력을 공급한다. 점점 주름져가는 손으로 세월의 흔적을 보이고 싶지 않은, 연령층이 높은 사람들한테까지도 큰 인기를 끌었던 이유다. 또 ’케라틴‘ 성분은 손상된 큐티클에 잘 흡착되어 손상 부분을 완화시키며, 얇아진 손톱의 강도 및 탄력을 강화시킨다. 지오마 핸드크림은 타사 핸드크림과는 달리 손과 손톱까지 모두 토탈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패키지
지오마의 고급스러운 패키지는 핸드크림의 품격을 한 층 더 업그레이드했다. 제품의 품질뿐 아니라 각각의 특별한 패키지 안에 포장되어 나온 지오마 스페셜컬렉션 핸드앤네일크림은 다가오는 추석 선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다가오는 건조한 가을 날씨에 제일 먼저 준비하는 핸드크림이 세련된 패키지에 담겨 나와, 추석 선물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더없이 반가운 소식이다.
핸드크림은 저렴하고 흔하다는 편견을 깬 패키지 디자인으로 실속과 고급스러움을 모두 잡은 지오마의 핸드크림은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온라인 뉴스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