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최근에는 다양한 맛과 조리방식을 내세운 떡볶이 전문점들이 들어서면서 대중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경쟁을 펼치고 있다.그 중‘웁스떡볶이’는 고객들이 직접 다양한 토핑과 맵기 조절을 선택하여 개개인의 스타일대로 즐길 수 있는 떡볶이전문점이다. 맛과 양뿐만 아니라 깔끔한 카페형 인테리어로 젊은 연령층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명품떡볶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시중에 판매하는 캡사이신 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매운 고춧가루만으로 맛을 내고 있다. 매운 맛 조절은 4단계로 가능하기 때문에 매운 맛을 잘 먹지 못하는 이부터 매운 맛을 즐기는 이까지 모두가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먹을 수 있다.
또한 주 3회 물류배송을 통해 재료에 있어서도 최상의 품질만을 고집하고 함께 판매하는 웁스오뎅 또한 최상급 어묵만을 사용하고 있어 블로그, SNS 등을 통해 최근 빠른 입소문을 얻고 있다.
최근 원재료 값이 인상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가격변동 없이 기존가격을 유지하여 치솟는 물가에도 고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각종 셋트메뉴를 통해 다양한 메뉴를 한번에 맛볼 수도 있으며 본사에서 제공하는 특제소스와 재료로 고객들이 쉽게 조리할 수 있다는 것 역시 큰 장점이다.
‘웁스떡볶이’는 매월 본사에 지불해야 하는 로열티가 없다는 것과 재계약비용이 발생되지 않는 점, 초기 투자 비용이 소자본이라는 점, 젊은 층이 선호하는 창업 아이템이라는 장점들 때문에 일반 소비자들 물론 창업을 시작하는 가맹점주 들에게 인기를 끌어 현재 서울, 경기 권에 35개 가맹점이 운영 중이며, 배달 또한 가능해 전화 한 통으로 편하게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