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최근 실속형 팩으로 제작된 이탈리아산 ‘원글라스 와인’이 국내에 출시되었다. 본 와인의 한국독점 총판권을 획득한 ㈜장성글로벌은 차별성을 홍보하기 위해 한국을 방문한 이탈리아 본사 사장 PiercarloZonato과 함께 지난 11월 1일 서울 강남의 ‘어반하이브’ 빌딩에서 영상제작을 진행하였다.
이탈리아 베네치아와 토스카나에서 생산된 와인을 베로나에서 개별 포장하고 특수 포일링 처리기법으로 항상 처음과 같은 신선함을 느낄 수 있게 만들어진 와인이다. 이미 이탈리아에서 2013 Reddot Design Award를 수상하여 디자인의 탁월함을 증명하였고 국내 워커힐에서 개최된 2014 Autumn Wine Fair에서 ‘Hot-item’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고재용 대표는 “세련되게 와인을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의 욕구에 귀 귀울이던 중 원글라스와인을 만나게 되었다. 100ml 와인 한잔과 다양한 음식들을 먹으며 가볍게 술을 마실 수 있다는 장점을 바탕으로 캠핑, 피크닉 등을 즐기는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음식점과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는 와인의 대중화를 선도할 것”이라고 했다.
이에 마케팅과 유통을 총괄하는 ㈜더블유컴퍼니코리아에서는 “대한민국의 소비자들에게 원글라스와인은 ‘실속’과 ‘만족’이라는 브랜드 포지셔닝으로 반드시 성공할 것이라 확신한다”라고 했다.
해당 홍보영상에는 원글라스 와인이탈리아 본사의 해외영업담당 총괄-디렉터인Abele Casagrande가 소믈리에 연기를 펼치며 원글라스 홍보에 직접 참여 하였다.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