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21일 오후 서울 강남구 한성모터스 청담전시장에서 열린 메르세데스-벤츠, 청담전시장 오픈 기념 미디어 초청행사에서 모델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디지털 쇼룸은 실제 차량 없이 대형 스크린이나 기술만을 이용해 고객이 원하는 선택사항 등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해볼 수 있는것이 특징이다. 2017.11.21 고성준 기자
joonko1@ilyo.co.kr
[일요신문] 21일 오후 서울 강남구 한성모터스 청담전시장에서 열린 메르세데스-벤츠, 청담전시장 오픈 기념 미디어 초청행사장 디지털쇼룸에서 모델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디지털 쇼룸은 실제 차량 없이 대형 스크린이나 기술만을 이용해 고객이 원하는 선택사항 등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해볼 수 있는것이 특징이다. 2017.11.21 고성준 기자
joonko1@ilyo.co.kr
[일요신문] 21일 오후 서울 강남구 한성모터스 청담전시장에서 열린 메르세데스-벤츠, 청담전시장 오픈 기념 미디어 초청행사를 찾은 시민들이 디지털 쇼룸을 둘러보고 있다. 디지털 쇼룸은 실제 차량 없이 대형 스크린이나 기술만을 이용해 고객이 원하는 선택사항 등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해볼 수 있는것이 특징이다. 2017.11.21 고성준 기자
joonko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