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주민 50명 동네 순찰하며 불편사항 신고
- 각 동별 5명씩 50명 ‘응답소 현장민원 살피미’ 구성 - 교통
강북구, 주민불편 현장민원 해결 ‘최우수구’
- 시민불편 현장민원 처리시스템인 서울시 ‘응답소’ 올해 자치구 운영
동대문구 SNS행정, 현장에서 빛났다
[일요신문] 동대문구의 카카오톡 및 BAND 등 SNS를 활용한 현장민원 활동이 그 성과를
중구,‘응답소 현장민원’운영 우수구 선정
[일요신문]서울 중구(구청장 최창식)는 서울시가 주관하는 ‘응답소 현장민원 운영
중랑구, 응답소 현장민원 우수사례 사진전시회
[일요신문]서울 중랑구(구청장 나진구)는 20일부터 구청 로비에서 ‘
마포구, 2014년 상반기 ‘응답소’ 민원처리 최우수
[일요신문]서울 마포구(구청장 박홍섭)는 서울시 온라인 민원·제안통합관리시스템
제1697호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