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텐트폴 영화 어디 갔지? 돈 마른 충무로가 바꾼 극장가 풍경
[일요신문] “충무로에 돈이 말랐어요.”여러 영화계 관계자들은 이렇게 입을 모은다. 투자금
2024년엔 괜찮을까? 토종 OTT, 기대와 우려 교차하는 까닭
[일요신문] 2024년이 토종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업계의 터닝 포인트가 될 수
[인터뷰] ‘밀수’ 류승완 감독 “권 상사-춘자는 로맨스 이상의 의리…성별 넘어선 관계죠”
[일요신문] 소말리아의 한복판을 내달리던 카 체이싱을 마지막으로 이제 해볼 만한 액션은 다
넷플릭스 투자 확대는 ‘양날의 검’ 기회와 위협의 갈림길에 선 K콘텐츠
[일요신문] 넷플릭스가 향후 K-콘텐츠 투자 계획을 발표하면서 국내 콘텐츠 업계가 긴장하고
통 큰 톰 크루즈 ‘내 작품은 소중하니까’
[일요신문] ‘내 작품은 소중하니까~.’톰 크루즈(59)가 자신이 출연하는 작품들에 사비를
‘킹덤’ 무대 제작비 공정성 논란에 엠넷 측 “제작비 상한선 있었다”
[일요신문] 음악전문채널 엠넷의 ‘킹덤: 레전더리 워’(킹덤) 첫 경
모모랜드, 소속사와 전 멤버 데이지 폭로전 “방송조작+제작비 부담” VS “부모가 협박”
[일요신문] 모모랜드 전 멤버 데이지의 폭로에 소속사 측이 입장을 밝히며 진실공방이
‘라디오스타’ 이동준, ‘클레멘타인’으로 50억 원 손해…“시걸 형을 너무 믿었다”
[일요신문] 배우 이동준이 자신이 제작한 비운의 명작(?) <클레멘타인>을 언급
제1697호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