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내놓은 CJ푸드빌, 그룹 차원 사업재편 본격화하나
[일요신문] CJ그룹이 CJ푸드빌의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뚜레쥬르’의
코로나 특수 잡자! 식품업계 출혈 불사 ‘자사몰’ 키우기, 잘 될까
[일요신문] 코로나19 확산으로 ‘언택트(비접촉)’ 시대가 도래하면서
코로나 특수 못 누린 ‘오뚜기’ 지배구조 개편설 힘 받는다
[일요신문] 코로나19 사태로 산업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때아닌 호황을 누리는 업계도
식품업계, ‘김맛’으로 하반기 소비자 입맛 공략...김, `국민 간식` 변신
[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식품업계가 김을 활용한 간식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비비고, 동지 맞이 동지찾기 이벤트 실시
[일요신문] CJ푸드빌의 한식 브랜드 비비고는 동짓날인 22일을 기념해 풍성한 연말 이벤트
비비고, 경북 울진·청송의 겨울 별미 출시
[일요신문]CJ푸드빌은 자사의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가 겨울의 시작 11월을 맞아 겨울
비비고, 가을 신메뉴 3종 출시
[일요신문] CJ푸드빌은 자사의 한식 브랜드 비비고(www.bibigo.co.kr)가 날씨
비비고, 강원도 여름 신메뉴 3종 출시
[일요신문]CJ푸드빌은 자사의 한식 브랜드 비비고가 오는 25일 강원도를 주제로 한 여름
비비고, 한식 소개 영문 책자 발간
[일요신문] CJ푸드빌은 자사의 한식 브랜드 비비고가 한국의 음식과 문화를 자세하게 풀어낸
비비고, ‘치맥 열풍’ 중국서 치맥 세트 출시
[일요신문]CJ푸드빌의 한식 브랜드 비비고는 영국런던점에서 판매중인 치킨 메뉴를 응용해 중
제1697호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