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재감 흐릿해진 소셜커머스 원조 ‘티몬’ IPO 막차 탈 수 있을까
[일요신문] 티몬이 기업공개(IPO·상장) 시기를 거듭 연기하면서 업계 존재감이 흐릿해지고
대면 판매 한계…여행업계 ‘콘텐츠 커머스’로 진화 중
[일요신문] 최근 기존 오프라인 여행사를 비롯해 온라인 여행 플랫폼들이 콘텐츠 자체 제작과
K쇼핑, 업계 최초 ‘K플레이’ 서비스 론칭...“콘텐츠 커머스 플랫폼으로 발돋움”
[일요신문] K쇼핑이 홈쇼핑 업계 최초로 모바일에서 쇼핑도 하고 영화도 무료로 볼 수
제1697호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