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 플랫폼 입점 제한했나…무신사, 첫 공정위 조사받아
[일요신문] 공정거래위원회가(공정위)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 대한 현장 조사에 착수했다. 입
IPO 준비하나? 무신사 오프라인 매장 확대 공들이는 까닭
[일요신문] 패션 플랫폼 기업 무신사가 오프라인 매장 확대에 집중하고 있다. 자체 브랜드(
네이버, 북미 최대 패션 C2C 플랫폼 ‘포쉬마크’ 인수
[일요신문] 네이버가 북미 최대 패션 소비자대소비자(C2C) 커뮤니티 ‘포쉬마크’를 인수한
이제 와서 검수 강화라니…‘짭신사’ 된 무신사
[일요신문] 온라인 패션 플랫폼 1위를 달리고 있던 무신사가 리셀 플랫폼 크림과 벌인 가품
‘무신사랑’ 부러웠나…IT·유통 공룡들 패션 플랫폼 각축전
[일요신문] 온라인 패션 플랫폼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IT·유통 대기업이인
제1697호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