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테쉬’ 공세 어떻게 막을까…가성비 대표주자 아성다이소 앞길
[일요신문] 초저가 마케팅 전략으로 국내 시장에 침투한 ‘C커머스(중국 온라인 쇼핑 플랫폼
PB 상품이 승부수…창업주 돌아온 무신사 수익성 회복 돌파구는?
[일요신문] 국내 1위 버티컬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수익성을 끌어올릴 수 있을지 주목된다.
연합군으로 물류 강화…네이버, 쿠팡 빈틈 파고들기 통할까
[일요신문] 네이버가 쿠팡에 비해 상대적으로 약점으로 꼽히던 배송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C-커머스는 ‘뽑기’라고? 나 빼고 다 쓴다는 알리·테무의 ‘함정’
[일요신문] 알리익스프레스(알리)·테무·쉬인 등 중국 직구 쇼핑플랫폼, 이른바 ‘C-커머스
제1697호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