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국내 초등학생 대상 캠프 중 인지도 1위인 청심 ACG영어캠프가 2015년 1월 4일부터 1월 22일까지 청심국제중고등학교에서 18박 19일간 열린다.
청심 ACG영어캠프는 수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우수한 교사진을 자랑하고, 24시간 안전관리 시스템과 쾌적한 교육과 생활환경으로 부모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15명 내외의 클래스 구성으로 청심재학생과 동일한 급식을 제공하고, 호텔식의 기숙사와 생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전문 보건교사의 24시간 건강관리 및 인근 병원과 협력하는 응급대처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청심 ACG캠프는 3학년~6학년까지 신청대상이며 영어 몰입수업과 ACG청심체험, 사고확장 문이과 통합수업으로 크게 3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모든 수업은 영어로 진행되며 오전 7시부터 시작하여 오후 10시에 마무리되는 합숙캠프이다.
특히 창의와 융합을 기본으로 한 프로젝트 위주의 교육프로그램으로 비판적 사고능력 개발 및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역량을 키워준다. 이 밖에도 토론, 프리젠테이션 능력향상을 위한 교육을 진행하고 특히, 이번 캠프에 새롭게 마련된 문이과 통합수업을 통해 창의력 향상과 올바른 자기주도 학습 자세를 돕는다.
선착순 300명 모집예정이며,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acgcamp.co.kr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