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초밥이 신선하고 맛있는 ‘스시노백쉐프’ 강남역 가볼만한 곳으로 인기
이런 가운데 누구나 함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초밥을 만들겠다는 일념으로 대중적인 초밥을 선보이고 있는 ‘스시노백쉐프’가 인기다. 스시노백쉐프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초밥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각각의 코스별로 콘셉트화 시켰고, 낮은 가격으로 고급 레스토랑, 정통일식집에서나 맛볼 수 있는 코스로 즐기는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스시노백쉐프 초밥이 인기 있는 이유 중 하나는 모든 매장에서 주문과 동시에 초밥을 즉석에서 한 점 한 점 손을 직접 쥐어서 만들기 때문이다. 또한 다른 초밥과의 차별성도 스시노백쉐프만의 특징이다. 일반 초밥집에서 장어를 잘라서 사용하는 것과 달리 장어 한 마리가 통째로 나오는 초밥을 선보여 맛뿐만 아니라 비쥬얼에서도 고객의 호응도가 높다.
51개의 3인분 초밥이 스시노백쉐프만의 대형 나무 플레이트에 한 번에 나와 고객의 입과 눈을 즐겁게 하기도 한다. 스시노백쉐프에서 전국 최초로 개발한 질 좋은 와규스테이크 초밥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인기다. 또한 스시노백쉐프만의 특제소스도 차별성을 가진다. 기존에 식상한 와사비 간장소스 대신 수석쉐프가 만든 생(生)와사비 특제소스를 기호에 맞게 듬뿍 찍어먹을 수 있어 초밥의 풍미를 더해준다.
스시노백쉐프 관계자는 “스시노백쉐프의 작고도 큰 소망은 초밥 이름이 낯선 사람도, 초밥 마니아들도 모두 부담없이 신선한 수제초밥을 즐길 수 있는 초밥전문점을 만들겠다는 것”이라며 “이를 위해 매달 신메뉴를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일반인들이 초밥과 가까워질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스시노백쉐프는 5월 한 달 동안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후 5시부터 제일 먼저 입장 고객 순으로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2인메뉴 이상 주문 시 랍스터스시를 공짜로 먹을 수 있다. 단 롯데백화점 노원, 전주 매장은 10시 30분 오픈 후 제일 먼저 입장 고객 순이다.
현재 스시노백쉐프는 강남본점을 시작으로 전국에 매장을 오픈했으며 스시노백쉐프 매장은 매장별로 스시를 단품으로 즐길 수 있는 매장과 코스로 즐길 수 있는 매장이 있다. 스시노백쉐프 모바일 예약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