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바종
[일요신문]에바종이 럭셔리한 남해 여행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에바종은 ‘Escape’를 뜻하는 프랑스어로 전 세계 하이 퀄리티의 디자인 부티크 호텔, 럭셔리 리조트만을 엄선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여행 환경을 제공하는 프라이빗 트래블 클럽(Private travel club)이다.
단기간에 상품을 판매하는 플래시 세일즈 모델의 선구주자로 지난 2012년 2월 첫 론칭 후 매월 20%가 넘는 성장을 거듭하며 여행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럭셔리 디자인 호텔 예약 사이트 ‘에바종’은 힐링 리조트 ‘사우스 케이프 스파 & 스위트’를 예약하면 24시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SLK 모델을 무료로 렌탈 해 주는 단독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여름 휴가기간을 맞아 바다와 섬, 산, 골짜기가 어우러진 남해의 천혜의 자연환경을 즐길 수 있는 사우스 케이프를 특가에 판매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특히 대중교통을 이용해 남해를 찾는 여행자들이 불편함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오후 2시부터 다음날 오후 12시까지 총 24시간(차량 정비시간 2시간포함)동안 메르세데스-벤츠 SLK를 무료로 렌탈해 주는 패키지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국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에바종의 사우스 케이프 메르세데스-벤츠 패키지는 2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에바종 공식 사이트에서 단독 판매한다. 특히 자유로운 오픈 탑 드라이빙이 가능한 벤츠 SLK를 직접 체험해 보며 남해의 자연환경을 즐기고 싶어하는 여행자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이솝의 신제품 프로텍티브 바디로션 SPF 50까지 차량에 배치돼 오픈 탑 드라이빙을 즐기고 싶어하는 여행자들을 배려했다.
사우스 케이프 스파 & 스위트는 리조트 전체를 관통하는 콘셉트 ‘얼티메이트 힐링’에 충실한 골프 리조트로 리아스식 해변을 따라 만들어진 코스에서 즐기는 골프, 트레킹, 인피니티풀, 낚시 등에서 얻을 수 있는 동적인 힐링을 즐길 수 있다. 또 테라피 스파와 요가 등이 가능한 차움 스파, 와인과 음악 감상을 즐길 수 있는 뮤직 라이브러리, 조용한 남해의 자연 속에서 경험하는 명상, 신선한 남해의 음식이 주는 정적인 힐링이 조화를 이루는 곳으로 평가 받고 있다.
한편 에바종 회원 가입은 무료이며 매주 7일 동안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만 30~70%의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멤버들에게 제공한다. 이번해부터는 에바종의 모든 파트너 호텔들을 상시 예약할 수 있는 에바종 컬렉션을 오픈했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