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빈 야심작’ 성적표 초라…롯데온 이제 와 허리띠 졸라매는 속사정
[일요신문] 롯데쇼핑의 이커머스 사업을 담당하는 롯데온(롯데ON)이 허리띠를 졸라매고 있다
수익성 회복했지만 차가운 평가…롯데쇼핑 흑자에도 웃지 못하는 까닭
[일요신문] 롯데쇼핑이 수익성 회복에도 시장의 평가는 오히려 차가워지고 있다. 성장세가 둔
[단독] ‘제니 효과’ 곧 끝나는데…광고 계약 만료 ‘뷰티컬리’ 향후 전략은?
[일요신문] 컬리의 뷰티 전문 플랫폼 ‘뷰티컬리’의 다음 스텝에 관심이 집중된다. 뷰티컬리
‘이익났다고 좋아하기엔…’ 롯데 유통군이 받아 든 성적표의 이면
[일요신문] 롯데쇼핑이 점포 구조조정과 효율화 등을 통해 체질 개선에 나서고 있는 가운데
영업이익 2배로? 롯데쇼핑 성장전략 발표에 걱정 앞서는 까닭
[일요신문] 롯데쇼핑이 중장기 성장전략을 발표했지만 시장의 반응은 호의적이지 않다. 롯데쇼
‘3위 굳어지나’ 경쟁상대 아니라던 쿠팡에 밀린 롯데쇼핑 어쩌나
[일요신문] 롯데쇼핑이 영업이익 기준 맞수로 꼽히던 신세계는 물론 쿠팡에게도 밀린 시장 3
회심의 카드가 없네…‘롯데온’, 이커머스 전문가 영입에도 맥 못추는 까닭
[일요신문] 롯데백화점과 마트, 슈퍼 등 롯데그룹 유통부문 7개 온라인 몰을 통합해 출범한
‘미지근한 성장’ 롯데정보통신, 메타버스·전기차에서 묘수 찾을까
[일요신문] 롯데그룹의 시스템통합(SI) 계열사 롯데정보통신이 경쟁사 대비 부진한 매출 성
‘바로배송’ 확대에도…롯데쇼핑 ‘한 박자 늦은 변화’ 평가 까닭
[일요신문] 롯데쇼핑이 배송 서비스 차별화와 점포 및 매장 리뉴얼 등을 통해 분위기 반전에
신세계 vs 롯데 엇갈린 실적…‘벤치마킹’으로 반등 가능할까
[일요신문] 전통의 유통 라이벌 신세계·롯데그룹이 올해 상반기 실적에서 희비가 엇갈렸다.
독해진 롯데…‘이베이 출신’ 나영호, 롯데온 수장으로
[일요신문] 롯데그룹 통합 온라인 쇼핑몰 롯데온 신임 대표로 나영호 전 이베이코리아 전략기
‘흔들리는 유통강자’ 롯데, 온라인 M&A는 잘 될까
[일요신문] ‘유통공룡’으로 불리며 오프라인 유통 영역에서 막강한 영
제1697호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