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테쉬’ 공세 어떻게 막을까…가성비 대표주자 아성다이소 앞길
[일요신문] 초저가 마케팅 전략으로 국내 시장에 침투한 ‘C커머스(중국 온라인 쇼핑 플랫폼
넘을 산 많은데…‘화장품 돌풍’ 다이소, 올리브영 대항마 될까
[일요신문] ‘초저가 전략’으로 불황 속 고속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유명 생활용품 판매기업
‘국민가게’ 명성 로그인 이어질까? 다이소 이커머스 공략 앞과 뒤
[일요신문] 국내 대표 균일가 생활용품 기업 아성다이소가 이커머스 공략을 본격화하고 있다.
다이소, 납품업자에게 부당 반품 적발…과징금 5억 원
[일요신문] 공정거래위원회(공정위)는 생활용품 균일가 전문 판매점 다이소를 운영하는 아성다
제1697호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