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류업’에도 주가 지지부진…롯데렌탈 자회사 ‘G car’에 시선집중 까닭
[일요신문] 롯데렌탈이 주주환원 정책 발표 이후에도 좀처럼 주가 반등 계기를 마련하지 못하
[샌드박스 혁신 리포트] 살기 좋은 동네 만들기, 두 청년의 ‘타운카’ 프로젝트
2019년 시작된 '규제 샌드박스'란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노는 모래 놀이터처럼 새로운 서비
‘미꾸라지’ 타다, 불법 논란 꼬리표 붙인 채 가속페달
[일요신문] ‘타다’의 불법 논란이 새로운 변곡점을 맞고 있다. 지난
타다 vs 국토부 강대강 대치 둘러싼 엇갈린 시선
[일요신문] 타다와 정치권의 ‘강대강 대치’가 계속되는 가운데, 이를
타다, 11월부터 기본요금 4800원으로 인상
[일요신문] 실시간 차량 호출 서비스 타다가 오는 11월 18일부터 타다 베이직의 기본요금
‘잘 잡아야 살아남는다’ 모빌리티 전쟁 앞둔 대기업들의 이합집산
[일요신문] 모빌리티 신사업에 뛰어든 국내 대기업들의 이합집산이 본격화되고 있다. IT 대
‘택시회사 잇단 인수’ 카카오 행보 주목받는 까닭
[일요신문] 카카오모빌리티가 서울 택시회사 인수에 속도를 내면서 택시사업에 직접 뛰어들었다
차량공유-택시업계 ‘플랫폼 택시’ 아직은 공회전
[일요신문] 카풀(승차공유)업계와 택시업계가 ‘대타협’을 이뤄냈다.
제1697호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