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제주항공 7건 37억…최근 5년 항공안전법 위반 항공사 과징금 내역
[일요신문] 최근 5년간 항공안전법 위반으로 국내 항공운송사업자(항공사)가 과징금을 부과받
실적은 역대급인데…진에어 주가 부진한 내막
[일요신문] 호실적과 인수합병(M&A) 기대감에도 진에어의 주가는 좀처럼 반등하지
진에어, 1분기 최대 분기 실적 달성…이유는?
[일요신문] 진에어는 올 1분기 별도 기준 매출액 4303억 원, 영업이익 985억 원을
‘정권 바뀌니 착륙지도…’ 통합 LCC 본사 부산 유치 진통 내막
[일요신문]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의 저비용항공사(LCC·Low Cost Carrier)
‘물 들어오니 노는 젓는데…’ LCC, 여행업 호황에 생존경쟁 돌입한 까닭
[일요신문] LCC(저비용 항공사)들이 본격적인 생존 경쟁에 돌입했다. 늘어나는 여행 수요
‘캐시카우 만들기 어렵네’ 웅진 비주력 계열사 고민 쌓이는 이유
[일요신문] 캐시카우(수익창출원) 역할을 기대하고 설립한 웅진의 비주력 계열사들이 좀처럼
웅진에너지, 새 주인 못찾고 결국 회생절차 폐지 신청
[일요신문] 웅진에너지가 기업회생절차를 포기하면서 사실상 파산 수순을 밟게 됐다.웅진에어지
한진칼, 진에어 지분 전량 대한항공에 매각
[일요신문] 저비용항공사(LCC) 진에어가 약 9년 만에 다시 대한항공 자회사로 편입된다.
한진그룹의 아시아나항공 인수 지연에 진에어 난감해진 까닭
[일요신문] 한진그룹 계열 저비용항공사(LCC) 진에어의 실적 회복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코시국 해외여행 Q&A] “5월엔 뜰 거예요” 국제선 항공 얼마나 느나
[일요신문]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항공 수요 회복이 본격화되고 있다. 국토교통부가
해외에서 옛주인 웅진 자존심 구길 때 펄펄 난 코웨이 남은 숙제는?
[일요신문] 국내 정수기 1위 업체 코웨이와 한때 코웨이 최대주주였던 웅진이 해외 정수기
공정위, ‘친족 보유 주식’ 누락한 대한항공·한진칼·진에어에 경고
[일요신문] 한진그룹 계열사들이 총수 일가 보유 주식을 제대로 신고하지 않아 공정거래위원회
제1700호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