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각국의 다양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건강한 디저트 백화점 ‘카페망고식스2.0’의 사업설명회가 오는 20일 가로수길점에서 진행된다. (주)케이에이치컴퍼니(대표 강훈, www.mangosix.co.kr)는 20일 건강한 디저트 백화점 ‘카페망고식스2.0’의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지난 9월 론칭한 카페망고식스2.0은 기존 브랜드 망고식스를 업그레이드한 의미로 붙여진 이름이며, 세계 각국의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한 곳에서 맛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커피, 망고, 아사이볼, 빙수, 밀크셰이크, 버블티, 착즙주스, 아이스크림, 레몬에이드, 도지마롤, 토스트, 케이크 등 한 가지 만으로도 매장 운영이 가능한 품목들을 모아 디저트 백화점이란 컨셉을 창출해 내 눈길을 끈다.
또한, 카페망고식스2.0은 소비자들의 높아진 눈높이를 반영해 건강에 유익한 디저트 메뉴를 선정하고, 유기농 식재료 사용으로 고급화했다.
대표 메뉴 중 하나인 아사이볼은 유기농 아사이베리를 사용하며, 아이스크림과 밀크셰이크 등에도 유기농 우유를 사용한다. 100%프레스드 주스는 물 한 방울 넣지 않는 착즙주스다. 자몽, 블루베리 과일과 케일, 시금치, 당근 등 영양가 높은 과일과 채소를 짜서 그대로 제공한다.
카페망고식스2.0은 한 달여 만에 서울 부산, 목포 등에 5개 매장을 오픈했고, 이달 까지 5개 매장이 추가 오픈 예정이다.
한편, 이번 사업설명회는 처음으로 카페망고식스 1호 매장인 가로수길점(서울 신사동)에서 진행되며 전화로 예약을 받고 있다.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