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지갑은 가죽제품이 대부분인데 최근 트렌디한 디자인, 패브릭 소재로 눈길을 끌고 있는 슬론레인저(대표 ‘김성민’) 지갑이 유행하고 있다.
2013년 가을에 런칭하여 페이스북 스타일쉐어 등에서 입소문을 타고 패션 트렌드 세터들에게 사랑받는 아이템이 되고 있다.
런던 슬론스퀘어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캐주얼한 느낌의 프레피 룩을 추구하며 프레쉬하고 댄디한 스타일부터 클래식한 스타일의 의류에서 잡화에 이르는 폭넓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유니크한 지갑이 인기다.
일반적인 가죽지갑과는 다른 따뜻한 촉감을 주는 100% 면소재의 지갑으로 다양한 패턴으로 소비자들의 감성을 충족시켜주며, 넉넉한 수납공간과 집 어라운드 형식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의상 컨셉과 상관없이 매치하기 좋은 심플한 디자인부터 데일리 패션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패셔니스타들의 많은 지지를 얻고 있다.
카드와 현금등을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멀티미니지갑과 스마트폰이 들어가는 넉넉한 수납공간이 강점인 스마트폰 지갑, Zip Wallet 장지갑, 동전 카드지갑까지 다양한 라인을 가지고 있다. 멀티 미니 지갑과 스마트폰 지갑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가죽 스트랩이 달려 있어 실용성을 강조하고 있다.
국내 온라인 유통망을 통하여 다양한 상품군과 함께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며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sloaneranger.co.kr)와 CJ Mall, GS shop, 롯데닷컴 AK Mall, 위메프, 쿠팡, 티몬, G마켓 등 각종 온라인 몰에서도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