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겨울에는 피부보습을 필요로 하는 아기들이 많아지면서 아기크림을 찾는 엄마들이 많아지고 있다.
건조한 피부일수록 신생아태열, 기저귀발진 등 트러블이 일어나기 쉽기 때문에 아기크림으로 겨울 내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또한 고보습 베이비로션으로 피부를 관리하면 계절의 변화에도 아기들의 면역력이 강화될 수 있다. 그래서 아기 피부는 보습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베이비로션과 크림은 4계절 사용하기 좋은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하며, 피부 속 깊이 수분을 전달해주는 고보습 제품으로 이미 엄마들 사이 입소문이 자자하다.
특히 베이비로션은 파라벤, 디메치콘, 향료, 색소 등 아기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화학성분이 배제되어 있으며, 아기 피부를 하루 종일 촉촉하게 해주는 잇꽃시 오일, 편백수, 해바라기씨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쉐어버터, 비즈왁스등 피부 친화적 식물성 원료로 구성되어 있다.
아리아베의 관계자는 “아기크림은 성분부터 철저히 관리하여 아기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기 때문에 신생아는 물론 민감성 피부를 가진 성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페녹시에탄올, 합성계면활성제, 향료 등의 화학성분들은 면역체계가 바로 잡히지 않은 아기 속 피부 속에 침투하여 자극 될 수 있으므로 자극 없는 베이비로션을 선택하는 것이 바로 엄마의 역할이다”라고 덧붙였다.
화장품 성분분석 애플리케이션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에 접속하면 성분에 대한 정보와 진실된 엄마들의 후기까지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