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이면 근교로 캠핑을 계획하는 가족, 친구들,직장인 들이 많지만 점점 추워지는 날씨를 대비 하기위해 두툼한 옷은 물론,‘글루바인’ 전기요를 챙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글루바인 전기요는 가족 캠핑시 쓸 수 있는 더블사이즈뿐만 아니라 1인용 슬림 사이즈 제품도 나오기 때문에 휴대가 편리하여 직장인 캠핑족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은 제품이다.
최근 전열제품의 전자파 노출여부를 놓고 소비자들의 안전성에 대한 의심이 깊어지면서, 무전자계열선 이용하여 전자파를 차단시키는 (주)이던의 글로벌브랜드 ‘글루바인’이 주목받고 있다. 전자기장환경인증(EMF)을 받아 안전성이 보장된 것은 물론 보관과 이동이 편리하다는 점에서 캠핑족, 여행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110V, 220V 겸용제품도 판매하여 외국으로 유학을 가는 학생 혹은 이민을 가는 사람들도 많이 찾고 있다.또한 방수형 열선과 솜을 고정시키는 압착방식으로 물세탁이 가능하며 자체 기술력에 따라 설계된 ‘절전형’으로 소비전력이 낮아 병원, 호텔, 기숙사 등에서 활용도가 높다. 디지털 스마트 타이머 기능이 있어 1시간에서 12시간까지 설정이 가능하며, 3중 안전장치로 과열 시에는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된다.
EMF인증, 전기안전인증,화재보험가입, 품질보증Q마크를 획득하며 품질과 안전성을 인정받았고 미국, 대만, 일본, 캐나다 등으로 수출되고 있는 전열기구전문업체 ‘글루바인’은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만날 수 있다.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