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콩콩-구구단 완전정복’ 출시
교육용 모바일 앱(G러닝) 전문 개발사 ㈜비투스(대표 박장현)는 최근 ‘구구콩콩 (부제-구구단 완전정복)’을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용으로 출시하고 공식카페와 공식 페이스북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구구콩콩’은 유치원생부터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구구단 교육용 게임 앱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대전액션 장르를 통해 구구단을 즐겁게 배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간단한 조작을 통해 상대방과 구구단 대결을 진행하며 자신이 먼저 구구단을 풀지 않으면 대결에서 지게 되는 방식이기 때문에 구구단 실력은 물론 순발력 향상과 집중력을 동시에 높일 수 있다. 또한 단순한 구구단 풀이를 넘어 알아보기 쉬운 결과 화면을 통해 자신이 취약한 구구단 단수를 알 수 있어 부족한 부분을 발견, 발전시킬 수 있다.
㈜비투스 모바일 사업부 마케팅 팀장은 “이미 핑거파이터라는 카카오 게임 앱으로 구구단 학습효과를 입증한 바 있으며 여기에 교육적인 부분을 더욱 강화한 앱이 바로 구구콩콩”이라며 “기존 구구단 교육방식인 단순 암기에서 벗어나 대전액션 장르라는 요소를 더해 쉽고 재미있게 구구단을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구구콩콩의 자매앱이자 영어 교육 앱인 ‘미로콩콩ABC’ 이상의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