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론칭 기념 특가행사 진행
[일요신문]몇년 전 부터 물티슈 유해성분문제가 계속 이슈화되고 물티슈에 대한 불안과 의심을 가지던 소비자들에게, 안전성을 입증한 ‘몽베르’가 천연원료인 레이온 100% 원단의 물티슈 론칭 기념 특가행사를 쿠팡, 위메프에서 한달 간 진행중이다
무독성, 무자극 안심물티슈 몽베르에서 사용하는 레이온은 천연 펄프에서 만들어지는 소재로 감촉과 수분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레이온과 폴리에스테르를 섞은 합성섬유로 만드는 기존 물티슈의 경우에는 불에 태우면 그을음과 냄새가 많이 발생하는 반면, 몽베르 물티슈는 그을음이 없고 냄새가 약하며 자연에서 생분해되어 친환경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주)순수나라에서 약 3년 5개월 간 연구해 온 몽베르 물티슈는 녹색자연주의를 표방하며 녹색 원료인 편백수와 유기농 녹두성분을 첨가하여 더욱 소비자들의 피부건강에 신경쓰고 있다. 또한 동물실험이 아닌 피부과 전문의를 통해 인체 피부자극테스트로 검증받고 있으며,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화장품 제조업을 인정받은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제조 및 품질관리가 이루어진다.
깨끗한 7단계 정제수와 유기농 추출물, 안전한 보존제와 보습제로 이루어져 있는 몽베르 물티슈는 27가지의 유해성분 미검출로 안전성을 입증받아 면역력이 약한 어린 아이를 둔 엄마들 사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