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지난 주 조기 마감된 ‘웨딩 소셜’ 이벤트에 이은 앙코르전으로 보다 많은 예비부부들에게 혜택을 돌려주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결혼준비부터 예식당일까지 필요한 모든 절차를 원스톱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으며, 시중의 최대 절반 가격인 159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결혼명품클럽 김 라파엘 대표는 “예비신부들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웨딩드레스는 전부 오띠모웨딩의 100% 핸드메이드 드레스만 제공하며, 드레스만큼이나 중요한 헤어&메이크업 역시 경력 10년 이상의 부원장급 아티스트가 직접 스타일링을 해주기 때문에 최상의 퀄리티를 보장받을 수 있다”고 자신했다.
패키지 구성을 살펴보면 웨딩전문스튜디오 ‘이미지팩토리’의 웨딩촬영권, 오띠모웨딩 수석디자이너가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드레스, 부원장급 헤어&메이크업, 턱시도, 웨딩부케, 웨딩베일, 웨딩장갑 등이 전부 포함돼 있다.
또한 웨딩드레스 디자이너가 항시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세상에서 단 한 벌 뿐인 나만의 맞춤웨딩드레스나 수입웨딩드레스 스타일, 유명 여배우가 입은 드레스 스타일을 원할 경우 저렴한 가격에 맞춤제작이 가능하다.
김 대표는 “소비자 직거래를 통해 업체 간 중간마진을 남기지 않아 퀄리티 높은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수 있는 것”이라며 “당일 계약 고객에 한해 무료예식장 추천도 하고 있으니 부담 없이 방문해도 좋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