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다가오는 봄을 맞아 브랜드들은 다시 찾아온 한파와는 상관없이 서로 앞다투어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들의 수요에 맞추어 매장 곳곳에서 밝은 봄 기운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상품들을 진열한 것이다.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잡화 쪽에서도 이 같은 흐름에 대응에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이는 가운데, 유난히 눈에 띄는 아이템은 비비드한 컬러감의 미니 백이다.
매 년 봄 시즌에 등장하는 미니 숄더백은 한층 과감하고 생동감 넘치는 컬러로 귀환한 탓에 이번 시즌 키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자유로운 믹스매치가 가능하여 스타일 지수를 업그레이드 해주는데다, 두 손을 자유롭게 해방시켜 주기 때문이다.
이러한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 닥스 액세서리(DAKS ACC)의 ‘크리스탈 럭스(CRYSTAL LUX)’가 눈에 띈다.
크리스탈 럭스는 닥스 액세서리 시그니처 라인인 락시크를 새롭게 재해석한 라인으로 지갑을 포함한 크리스탈 럭스 전 제품에 오리지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을 사용해서 고급스럽게 표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비비드한 핑크와 블루 그리고 블랙까지 3가지 컬러로 구성된 크리스탈 럭스 미니백은 광택감이 돋보이는 소가죽 파이톤 엠보 소재에 그라데이션 기법을 적용하여 세련된 파이톤 패턴을 보다 페미닌하게 표현했다. 또한 숄더 백으로 사용 가능한 체인 스트랩과 크로스 백으로 사용 가능한 레더 스트랩으로 투 웨이(Two-way) 연출이 가능해 실용성을 높였다.
닥스 액세서리 관계자는 “올 봄을 이끌어갈 컬러는 전반적으로 따뜻하면서도 밝은 컬러가 될 것으로 예측되며 그 중에서도 비비드와 파스텔 계열이 강세를 띨 것”이라며 “이러한 동향으로 컬러감 있는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는데, 특히 컬러만으로도 스타일에 변화를 줄 수 있는 비비드 계열은 큰 사이즈보다는 앙증맞은 사이즈의 미니 백이 꾸준히 반응이 있다” 고 설명했다.
한편, 올 봄의 트렌드를 만끽할 수 있는 닥스 액세서리의 키 아이템 크리스탈 럭스 미니 숄더백은 전국 닥스 액세서리 매장과 공식 LF몰(www.lfmall.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
송기평 기자 ilyo11@ilyo.co.kr
슈퍼 아이콘 와인, 카이켄 ‘볼더’ 한국 상륙…아르헨티나 와인의 정수
온라인 기사 ( 2024.11.18 0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