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시파피 목동점.
목동 직영점은 높은 브랜드 인지도에 비해 상대적으로 부족했던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마련된 프리미엄급 매장이다. 허시파피는 유통채널 확장전략의 일환으로서 백화점, 마트와 더불어 꾸준히 직영매장을 늘리고 있으며, 목동매장과 함께 3월 중 문정동 로데오패션거리에도 오픈을 준비중이다.
허시파피는, 50년 역사를 지닌 아메리칸 정통 캐주얼 신발브랜드이다. ‘The World’s most comfortable shoes’라는 슬로건에서 보여지듯 편안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컴포트과학을 구현한다. 브랜드 허시파피의 강점은 편안함을 추구하는 컴포트슈즈에 기반을 두면서도 뉴욕발 글로벌 패션트렌드를 놓치지 않고 있다는 점이다. 2015년 현재 세계 150여 국가에서 전개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안정된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다.
목동 직영점은 여유로운 매장 공간을 확보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갖추고 있는 가족 단위 쇼핑이 가능한 원스톱 매장이다. 20대 소비자를 위한 트렌디라인, 30-40대 소비자를 위한 컴포트 타운슈즈라인, 50-60대를 위한 실버라인 등 다양한 연령대를 커버한다. 허시파피코리아 이봉석 영업담당이사는 목동매장은 방문고객을 위해 여유로운 쇼핑공간을 확보 했으며, 다양한 신발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도록 아이템 선정에 만전을 기했다고 전한다.
한편, 목동 직영점 오픈기념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구매고객은 사은품으로 허시퍼피 강아지인형 또는 맨투맨티셔츠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3월1일까지 진행되는 설날특별세일기간과 겹쳐 기간 내 방문하는 고객께서는 30%세일 혜택까지 볼 수 있어 일거양득이다.
[온라인 경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