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결혼예물 전문샵 에스엠듀의 이벤트
봄 시즌을 맞아 결혼예물시장에도 활발한 이벤트들이 눈길을 띄고 있다.
종로예물샵인 에스엠듀(대표 박승관)는 결혼예물을 준비해야 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봄맞이 ‘삼성가전과 함께하는 5%+5% 혼수초대전’ 행사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종로예물투어의 홍보와 부담스러운 혼수비용지원을 취지로 에스엠듀(SMdew jewelry)가 마련했으며, 오는 3월1일부터 4월30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에스엠듀에서 70만원에서 600만원 이상의 예물을 계약하거나 구입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삼성전자의 전자레인지, 로봇청소기, 광파오븐, 지펠 김치냉장고, 48인치 LED TV, 지펠 양문형 냉장고를 지원해준다.
이밖에도 예약방문이벤트로 모든 예약방문고객과 평일방문고객, 주말오전(12시이전)방문고객들에게 5% 추가 할인이벤트(단 순금, 다이아 제외)를 함께 진행하며, 계약고객들에게는 고급함케이스와 1캐럿이상의 천연보석 증정, 미스코리아(지역대회) 협찬 티아라 무료제작 등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다이아와 순금 최저가를 보장하며, 커플링과 프로포즈반지 등 모든 제품이 행사에 해당된다.
종로예물투어에서 명소로 자리잡은 에스엠듀는 청담동에서 종로로 확장 이전해 청담의 고급스런 예물과 종로의 합리적인 가격을 겸비한 종로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지향하며, 예물 전문 디자이너 및 다이아몬드 감정사가 직접 고객과 ‘1대 1 맞춤 상담’을 진행한다.
에스엠듀 박승관 대표는 “결혼예물 때문에 고민하고 있는 예비부부들에게 합리적인 가격할인은 물론 혼수비용을 줄이고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예비부부들이 알뜰하게 결혼예물을 준비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서동철 기자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