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에서 레노마 스포츠는 기존 골프를 베이스로 여유 있고 격식 있는 라이프를 추구한다. 동시에 골프웨어 특유의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젊은 감각으로 재해석했다. 기존 중장년층을 겨냥했던 레노마 스포츠가 젊은 골퍼들의 캐주얼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점이 특징이다.
활동성을 높여주는 기능성 소재를 심플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풀어내 필드와 일상에서의 부담스럽지 않은 자연스러움을 추구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 등장하는 모델들의 자연스러운 연출을 통해 기존 골프웨어와의 차별화된 새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신상품 남성 캐주얼 자켓과 여성 캐주얼 트렌치는 스트레치 소재로 활동성은 높이고, 스타일과 핏은 패셔너블하게 완성해 일상 캐주얼웨어로도 손색이 없다.
2015 S/S ‘RENOMA SPORTS AGAIN’ 캠페인을 통해 변화된 레노마 스포츠는 강남 롯데백화점을 비롯, 전국 100여 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사진=레노마 스포츠)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