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크리스탈 윤광 피부비법, 주름개선&미백 이중기능성 효과 높아...24일 롯데홈쇼핑 선보여
김청경헤어페이스 대표 김청경 원장.
[일요신문]김청경헤어페이스(대표 김청경 원장)은 33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주름개선, 미백 기능성 토탈케어 세럼 ‘퍼스트씨 퓨어 비타민씨’를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제품은 비타민C를 오랜 시간 연구해온 전문 연구진이 수년간 실험을 통해 그 효과를 입증했다. 또한 다양한 자연유래 추출 성분을 바탕으로 베이스를 만들고 풀러린에 의해 비타민C를 완벽하게 보호하며 수성결합에 의해 고정해 피부에 더 많이 스며드는 효과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퍼스트씨 퓨어 비타민씨’는 VVIP 시크릿으로 알려지며 연예인들 사이에 일명 ‘한 병만 앰플’로도 유명하다. 또 주성분인 ‘풀러린 성분’은 노벨 화학상 수상의 영예까지 안을 만큼 세계에서도 널리 검증됐다
‘퍼스트씨 퓨어 비타민씨’가 많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이유는 바로 주름개선과 미백기능이 복합적으로 포함된 이중기능성 효과가 있다는 점이다.
김청경 원장은 “퍼스트씨 퓨어 비타민씨를 통해 대한민국의 많은 여성들이 주름개선과 미백효과로 피부미인이 되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주름개선과 미백효과가 있는 ‘퍼스트C 퓨어 비타민씨’는 24일 밤 10시 30분 롯데 홈쇼핑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