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최근 온라인에서는 엄마표 제로 물티슈로 알려진 세븐맘 물티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육아카페를 중심으로 세븐맘 물티슈에 대한 만족스러운 후기들이 속속 올라오면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세븐맘 물티슈는 7명의 엄마들이 중심이 되어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좋은 물티슈를 만들어보자는 취지로 뭉친 엄마들이 만들어낸 결과물이다.
국가공인인증기관의24가지 테스트 및 인체 피부자극테스트, 경구독성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EWG에서 인증하는 0등급의 성분만을 사용하였다.
세븐맘 프리미엄 물티슈는 인체유해성분인 ‘안티몬’이 전혀 들어가 있지 않은 레이온100% 원단을 적용하여 만들어졌다. 레이온100% 원단은 기존의 혼합원단에 비해 수분감이나 감촉이 뛰어나 아기들이 사용하는 물티슈에 적합한 원단으로 알려져 있으나 가격이 기존 원단에 비해 비싸고 제조과정이 까다로워 일부 물티슈에서만 적용되는 원단이다.
세븐맘 물티슈 관계자는 “세븐맘 물티슈는 성분, 원료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에도 초점을 맞추어 제작되었다”며, “엄마들이 직접 참여해 만들었기에 보다 좋은 제품을 더욱 저렴하게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며, 많은 시도 끝에 합리적인 가격을 얻을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세븐맘 물티슈는 4월2일부터 티켓몬스터(티몬)에서 론칭기념 특가 이벤트를 단독으로 진행한다. 물티슈 구매 후 응원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주부들의 워너비 식기인 영국산 포트메리온 접시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