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리크리홀딩컴퍼니
나이 들어 보이게 하는 얼굴 주름은 처음부터 깊게 생기는 것이 아니라 미세한 잔주름부터 생겨나기 때문에 평소 철저한 피부관리가 필요하다. 또한 피부노화 증상은 20대부터 진행되기 시작하므로 30, 40대가 돼서도 탱탱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피부보습과 영양관리를 통해 탱탱한 피부탄력을 끌어 올려주어야 한다.
요즘은 이마와 팔자, 눈 밑 부위에 생기는 얼굴 잔주름살 제거를 위해 피부과에서 성형 수술을 받거나 피부탄력에 좋은 레이저 시술을 통해 치료를 받는 여성, 남성들이 많다. 하지만 지속적인 피부탄력 관리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시술 후에도 얼굴에 잔주름이 생겨날 수 있으므로 주름 예방을 위해서는 꾸준히 피부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이마와 팔자, 눈 밑을 포함한 눈가 부위는 피부가 얇아 건조해지기 쉽고 주름이 발생할 확률이 높기 때문에 거친 피부 결 개선을 위해 풍부한 보습 및 영양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
요즘은 피부보습 및 영양관리에 좋은 여러 종류의 고보습 화장품들이 출시돼 있다. 얼굴 주름 방지를 위해서는 먼저 스킨로션으로 피부 결을 정돈해준 뒤 에센스와 앰플, 수분크림, 팩 등의 고보습 화장품을 사용해주는 피부관리 방법을 활용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그 중에서도 고보습 영양 앰플이나 크림은 다른 화장품에 비해 수분과 영양이 풍부하기 때문에 피부탄력 관리에 효과적인 화장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겟잇뷰티에서도 소개된 앰플은 크림 보다 주요 영양 성분을 더욱 압축해 고농축화한 것이 특징이며 에센스보다도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고보습 화장품이다. 앰플은 매일 꾸준히 사용해야 하는 에센스와 달리 일시적인 활용이 가능하며 눈 밑이나 이마, 미간 등 주름이 생기기 쉬운 부위에 집중적으로 사용해주면 피부 결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앰플의 사용법은 스킨케어로 피부 결을 정돈한 후, 한 두 방울 적당량을 떨어뜨려 얼굴에 발라주면 된다.
랭키닷컴 기능성화장품 부문 1위를 차지한 화장품 브랜드의 안티링클 스네일 앰플, 크림은 수분과 영양이 풍부한 주름개선 화장품으로 이마부터 팔자, 눈가 부위의 처진 피부탄력을 살려줘 탱탱한 피부 결을 유지할 수 있다.
안티링클 스네일 앰플, 크림은 주름개선에 효과가 뛰어난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고함유 돼 있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줘 칙칙하고 푸석한 피부를 건강하고 탱탱한 꿀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이 주름개선 화장품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뛰어나 적은 자극에도 예민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많은 여성, 남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현대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이 화장품 브랜드의 달팽이 앰플과 크림을 사용해본 이들은 `주름개선에 정말 효과가 좋다`, `피부에 탄력이 생겼다`, `다른 화장품에 비해 수분, 영양감이 풍부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탱탱하고 촉촉한 꿀 피부 만들기에 관심이 높은 요즘 많은 여성, 남성들은 탄력 있는 피부 결 개선에 힘쓰고 있다. 주름 하나 없이 탱탱한 피부를 되찾기 위해서는 눈 밑이나 이마, 미간, 팔자 부위 같이 피부 결이 얇아 잔주름이 생길 수 있는 부분에 보습 및 영양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