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무엇보다 빠르게 트렌드가 변화해 롱런제품이 부재한 홈쇼핑 유통에서 소비자들의 꾸준한 러브콜을 받았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순수 더 살롱 트리트먼트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톱스타들의 헤어 스타일링을 책임져온 이순철 순수대표원장과 동성제약이 함께 연구개발한 제품이다. 고급 살롱에서 받을 수 있던 헤어케어를 집에서도 가능하게 만든 순수 더 살롱 트리트먼트는 15가지 식물 추출물과 단백질이 동성제약만의 아미노실란트의 기술력이 더해져 탄생한 제품이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트렌디하게 변화하는 홈쇼핑 채널에서 헤어 트리트먼트라는 단일 품목만으로도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뛰어난 제품력이 뒷받침되었기 때문”이라며 “동성제약만의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진정성있는 제품개발이 홈쇼핑 헤어 트리트먼트 제품군의 롱런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원동력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3월부터 롯데홈쇼핑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홈쇼핑 인기 헤어 트리트먼트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살롱에서 관리 받은 듯한 사용감이 입소문을 타면서 경제적으로 홈케어를 하고자 하는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