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 국내 자본과 기술력으로 한방화장품 전문 네트워크를 갖춰 차별화된 교육으로 네트워크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을 지향하는 더블유코스메틱코퍼레이션이 이번에 론칭한 브랜드는 미백과 주름 개선에 탁월한 한방 화장품 ‘백미인(白美人)’과 맑고 투명한 피부를 선물하는 ‘메디테라(MEDITERA)’다. W화장품은 모두 미네랄, 아미노산, 단백질, 인지질, 펩타이드 성분이 풍부한 생체모방수(Biomimetic Water)를 사용해 복잡한 피부문제를 해결한다.
한방화장품 백미인은 백옥처럼 환한 피부 빛을 선물하고 순수하고 생기 있던 그 시절로 되돌려준다. 자운고 추출물, 발아황기씨 추출물, 장뇌삼 추출물, 백화유단, 초임계제비집 추출물 등 귀한 한방 원료가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백미인 자운수액, 백미인 자운유액, 백미인 자운 에센스 등 기초부터 기능성라인과 클렌징 및 필링젤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효능이 입증된 성분들을 균형 있게 배합해 완성한 토탈케어 제품인 메디테라는 피테라로 알려진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을 고농축해서 배합해 화이트닝, 보습, 탄력, 피부결 및 피부톤 개선 등을 돕는다. 메디테라 인텐시브 리바이탈 토너, 메디테라 인텐시브 리바이탈 에멀전의 기초 라인을 비롯해 세럼, 아이크림, 크림, 넥앤페이스크림, 올인원크림, 앰플, 마스크팩 등 기능성 제품을 풍성하게 갖추고 있다.
이 같은 제품은 모두 애경그룹 자회사인 ㈜에이텍앤코, 독일 막심(MAXIM)그룹의 아시아지사인 ㈜엠에스코와의 공동개발로 탄생됐다.
더블유코스메틱코퍼레이션 양순태 대표는 “많은 뷰티 브랜드가 다양한 화장품 제품을 개발하고 있고, 매체에서도 뷰티쇼 등의 방송을 통해 다양한 피부관리 정보를 제공하면서 여성들의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더블유화장품으로 피부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가꿀 수 있도록 개발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