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친환경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 브랜드인 ‘앙블랑’이 나눔 행사로 런칭하며 따뜻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제작 원가를 제외한 수익 전부를 불우한 아이를 돕는데 사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기 물티슈 브랜드 ‘앙블랑(enblanc) 런칭과 함께 출시된 ‘프리미엄 블랙 & 화이트’은 친환경 &천연 컨셉으로 아기의 건강과 자연을 우선으로 생각하며 자연에서 생분해되는 나무섬유 레이온 100%가 함유된 고품격 친환경 물티슈다.
천연 나무에서 셀롤로우스를 채취하여 만든 나무섬유 레이온 100% 원단 속에 7단계 초정밀 정수 과정으로 미생물과 이물질을 제거해 마셔도 되는 초순수 정제수를 사용하였다.
여기에 피부재생과 보습 효능이 뛰어난 연꽃, 보리지씨오일등 자연추출성분을 넣었으며 EWG 스킨딥 데이터베이스의 최고 안전 등급인 Green 0등급에 해당하는 천연 보존제 성분만을 넣어 아기들이사용해도 안전하고 깨끗한 친환경 아기 물티슈를 만들었다.
또한 국가공인시험인증기관에서 경구독성 테스트, 피부자극 테스트, 원단피부자극 테스트, 24無 시험 성적 테스트, 항, 진균 테스트, 미생물 테스트등 6가지의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하여 안전한 물티슈로 인정받았으며 제조일로부터 6개월 경과된 ‘앙블랑’ 물티슈 전 제품에 대해 교환해주는 ‘무료리콜제’를 시행하면서 엄마들에게 신뢰를 주고 있다.
(주)앙블랑 대표는 “이번 ‘앙블랑’ 유아용품 브랜드는 기획 단계에서부터 생활 속 기부 문화 확산이라는 취지에 맞춰 탄생했다. 우리 사회는 제대로 된 기부 문화가 정착되지 않아 일반인들도 얼마든지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해 누구나 감동을 누릴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먼저 실천하여 많은 기업들이 기부 문화에 참여 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친환경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 ‘앙블랑’ 블랙 & 화이트는 5월 1일(금) 소셜커머스 (위메프, 티몬)에서 구매하면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오픈 마켓 (옥션, 11번가, G마켓, 스토어팜)에서 ‘앙블랑’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 10팩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체험팩 1BOX를 더 주는 1+1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앙블랑’ 제품에 대한 후기를 댓글로 남겨준 고객을 대상으로 매달 10명씩 추첨해 체험 팩 1BOX를 제공한다.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