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객들의 호평과 함께 본격적인 흥행 열풍에 시동을 건 영화 <구스범스>가 판타지 어드벤처가 흥행했던 새해 극장가의 흥행 강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화 <구스범스>는 책 속에 갇혀있던 몬스터들이 깨어나 세상을 위협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겨울방학 시즌과 맞물려 학생 관객 및 가족 관객들이 극장을 찾는 새해 극장가에 판타지 어드벤처 영화는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장르로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 왔으며, <박물관이 살아있다>, <해리포터> 시리즈와 <라이프 오브 파이> 등이 대표적인 새해 극장가를 장식한 판타지 어드벤처 영화로 꼽히고 있다. 2016년 새해 극장가를 장식하는 <구스범스> 역시 지난 해 미국 개봉 당시 전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보여주기도 했으며, 국내에서도 개봉 전 시사회를 통해 언론 및 네티즌들로부터 만장일치로 ‘꿀잼 판타지 어드벤처’로 평가 받은 바 있어 흥행 결과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전세계 32개국, 4억 2천만 독자를 열광시킨 베스트셀러 [구스범스] 시리즈를 새롭게 각색한 <구스범스>는 판타지 어드벤처의 요소를 완벽하게 갖춘 영화만의 스토리로 재탄생됐다. 독특한 설정과 탄탄한 스토리에 거대한 스케일의 볼거리까지 <구스범스>는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판타지 어드벤처의 요소를 고루 갖추고 있어 겨울방학을 맞은 학생 및 가족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특히, <구스범스>는 3D와 4DX 상영을 통해 특유의 오싹하고도 짜릿한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하는 등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는 중이다. 이렇듯 겨울 방학을 맞은 새해 극장가에 흥행 열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구스범스>는 전국 극장가에 짜릿함을 선사하며 관객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새해 극장가 흥행 판타지 어드벤처의 계보를 이어갈 영화 <구스범스>는 현재 3D와 4DX로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민지현 온라인 기자 jan0206@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