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일 대명레저산업의 리조트 웹사이트가 국내 웹 전문가들로부터 최우수 웹페이지로 선정됐다. (대명리조트 제공)
[홍천=일요신문] 박태순 기자 = 대명레저산업의 리조트 웹사이트가 국내 웹 전문가들로부터 최우수 웹페이지로 선정됐다.
15일 대명리조트에 따르면 대명레저산업은 지난 14일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2017 웹어워드코리아(2017 Web Award Korea)’에서 대명리조트 청송의 웹페이지가 호텔·리조트 분야 최우수상, 샤인빌리조트의 웹페이지가 우수상을 수상하며 2관왕에 등극했다.
지난 7월에 오픈한 대명리조트 청송의 홈페이지는 UI디자인, 비주얼디자인, 콘텐츠 등 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에서 높은 점수를 얻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특히 청송의 홈페이지는 ‘청아한 자연 속 휴식’을 표방하는 대명리조트 청송의 콘셉트를 웹페이지 디자인으로 구현한 점이 평가단들로부터 좋은 점수를 얻었다.
또한 대명리조트 청송의 분위기를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화이트, 그린, 블랙 등 절제된 색채들로 편안한 분위기를 표현하기도 했다.
한편, 2017 웹어워드코리아는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으로 웹전문가 3000여명으로 이뤄진 전문 평가위원단이 분야별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하고 있다.
ilyo0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