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으로 창업을 시작해야 했던 그는 배달 전문 음식점을 눈여겨봤다.
그는 대중적이지만 경쟁이 치열한 메뉴는 포기, 경쟁자가 없는 새로운 아이템을 선택했다. 바비큐 립, 치킨샐러드, 칠리폭찹 등을 가정으로 직접 배달하는 ‘배달형 패밀리 레스토랑’이 그것. 새로운 메뉴에 대해 고객들도 신선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2. 적극적으로 얼굴을 내밀어라.
배달 전문 패밀리 레스토랑은 고객들에게 생소한 아이템이었다. 그는 자신감을 가지고 주변에 자신의 가게를 알리기 시작했다. 전단지를 뿌리고 그가 직접 아파트 놀이터를 찾아가 아이들과 주부를 대상으로 무료 시식 행사를 하고 풍선을 나눠주는 등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3.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동원하라.
바비큐 립과 칠리폭찹, 치킨 등은 따뜻할 때 먹어야 제 맛을 즐길 수 있다. 따라서 빠른 배달은 필수. 배달용 가방에는 충전식 전기 열선을 장착, 음식이 도착할 때까지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그 외에도 맛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야채 하나에도 최상의 재료를 사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