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이디어로 틈새를 공략하라.
패션 문신 스티커는 월드컵과 여름이라는 시기를 모두 충족하는 아이템이었다. 남들보다 한발 앞선 아이디어는 열흘 만에 1억이라는 수입으로 돌아왔다. 그에게 제2의 성공을 가져다준 액정보호필름도 남들이 무심코 지나쳐버린 틈새시장이었던 셈이다.
[2] 고객은 사소한 것에 쉽게 감동한다.
제품을 발송할 때 그는 조그만 사탕 하나라도 감사의 선물을 끼워서 보낸다. 사소한 것이었지만 이는 고객의 마음을 움직였고 같은 제품이라도 그의 매장에서 물건을 구입했다. 고객의 구매후기에도 영향을 미쳐 새로운 고객을 끌어오는 효과도 가져왔다.
[3] 꾸준히 재투자 하라.
그는 현재의 성공에 만족하지 않고 새로운 제품 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재투자를 하고 있다.
수많은 경쟁자들이 등장하고 있으며, 고객의 욕구 또한 쉼없이 변하고 있기 때문이다. 비용의 부담이 크지만 끊임없는 연구 개발은 치열한 경쟁시장에서 살아남는 유일한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