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포장 구매율 쑥쑥
처음에는 자신의 안목을 믿고 물건을 구매, 쇼핑몰에 올렸지만 고객은 100% 좋은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 어떤 제품은 1년 뒤에 팔렸을 정도. 꾸준히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소비자 반응을 꼼꼼히 체크했더니 고객이 원하는 물건으로 채워졌다.
2. 비용은 절감하고 신뢰도는 높여라
그는 사업장을 확장하는 과정에서 경기도 여성개발능력센터의 여성창업지원실에 먼저 문을 두드렸다. 저렴한 창업지원실 이용을 통해 2년 동안 비용을 절감하며 내실을 다질 수 있었던 것. 센터 입주는 고객의 신뢰도를 높이는 데도 큰 역할을 했다.
3. 상품 경쟁력을 더욱 높여주는 포장 서비스
그의 쇼핑몰이 다른 곳과 차별화 되는 점은 바로 고급스러운 포장 서비스. 사이트 상단에 별도로 마련된 ‘선물 포장 코너’에는 다양한 색깔의 한지를 비롯해 꽃, 보자기 등 여러 재료를 이용한 16가지 색다른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상품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는 것이 이용자들의 평이다.